티스토리 뷰
뭉쳐야 찬다 시즌3 임영웅 재방송(+결과 시청률)
8월 18일 jtbc에서 방소 된 리턴즈 fc와 뉴어쩌 리벤지 매치를 펼치게 되었습니다.
뭉쳐야 찬다 시즌3 임영웅 재방송 보는 방법과 결과 시청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제 방영한 44회 뭉쳐야찬다 시즌3 임영웅 방송 다시 보기는 티빙에서 가능합니다.
뭉쳐야 찬다 시즌3 임영웅
4년 만에 구단주가 되어 리턴즈 fc팀을 데리고 돌아온 임영웅입니다.
오랜만에 재회하여 반갑게 인사를 나누었고 뉴벤져스팀은 임영웅을 보기 위하여 좋은 자리 선점을 위한 쟁탈전을 벌이기도 하였습니다.
곽범선수는 방송에서 엘리베이터에서 만나 인사를 나눴는데 어머니가 임영웅과 절대로 부딪히지 말라고 당부를 하셨다고 이야기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
구단주가 되어 돌아온 이유에 대해서도 설명을 했습니다.
"어렸을 적에 축구선수를 꿈꿨는데 그때로 돌아가보자는 의미에서 이름을 짓게 되었다"라고 설명을 했습니다.
" 초등학교 때부터 너무나 축구를 좋아했고 같이 뛰는 선수들은 나와 같이 꿈을 이루지 못한 선수들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처음에는 조기축구팀으로 시작을 했는데 일반인 축구 같은 경우에는 교체가 되었다가 다시 들어오지만 k6 리그나 k7 같은 경우에는 그러한 룰이 적용이 안된다.
이럴 바에는 내가 리그를 만들자고 생각이 들어서 kA리그를 창단하게 된 배경에 대하 설명을 하기도 했습니다.
K5에서 조금공을 잘 차는 팀이라고 생각해 주시면 되고 지금 KA리그에서는 리턴즈 FC가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그중에서 임영웅이 득점왕을 차지했다고 합니다.
5월에 발표한 신곡에 맞춰서 댄스를 선수들과 같이 보여주며 즐거운 시간을 만들었습니다.
본격적인 경기에 시작하기에 앞서 탐색전을 펼쳤습니다.
5대 5 서바이 멀 축구를 통하여 몇 년 전보다 많이 실력이 향상이 된 임영웅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필패스, 백패스, 페널티킥에서 멀티골까지 화려한 실력을 펼쳐 중계진과 안정환감독도 인정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다음 주에는 탐색전을 끝내고 본격적으로 11대 11경기가 시작됩니다.
4년 만에 설욕을 할 기회를 얻어 경기에서 지게 되면 구단주에서 내려올 생각까지 하며 경기에 진심으로 임하겠다고 각오를 밝혔습니다.
원래진행되었던 경기방식이 아닌 KA리그에서 진행되는 경기룰로 진행되며 전반전, 중반전, 후반전으로 해서 30분씩 경기가 진행이 됩니다.
본방송은 25일 일요일 저녁 7시 10분에 JTBC채널에서 방영됩니다.
다시 보는 방법
OTT서비스나 홈페이지에서 다시 보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OTT서비스는 이용요금이 들고 티빙과 넷플릭스에서는 이전회차까지 다 감상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조금 늦더라고 TV에서 재방송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편성표 올려드리니 확인해 보셔서 임영웅 편 뭉쳐야 찬다 시즌3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시청률
임영웅의 효과는 대단했습니다.
수도권 시청률은 4.4 %로이고 전국도 4.4%를 달성하였습니다.
지난 방송보다 2.8%로 정도 상승한 수치로 보이고 임영웅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가 느껴지는 수치입니다.
마무리
뭉쳐야 찬다 시즌3 44회 임영웅이 출연한 방송 다시 보기와 결과와 시청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뭉쳐야 찬다 외에 삼시 세 끼에도 출연을 앞두고 있어 방송에서 또 한 번 임영웅의 모습을 볼 수 있음에 기대가 됩니다.
리턴즈 FC에 구단주로 있는 임영웅에 대한 정보가 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글도 추천드립니다!